-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
제목 | 청주대학교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청주대학교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나. 계약기간 : 2021.03.01. ~ 2024.02.28.(3년). 단, 학교회계년도 기준으로 매년 계약갱신. 다. 예산금액 : ₩2,000,000,000(일금이십억원정/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양 및 수량 : 시방서 참조(붙임) (통합유지보수 세부목록은 현장실사 업체에 한하여 제공하며, 실사기간은 입찰등록전일까지)
2. 입찰방법 :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아니하는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하고 사업부문이 시스템통합(SI)사업자인 업체 다. 최근 3년간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통합유지보수(서버, 네트워크, 보안 등) 실적이 단일 금액으로 7억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 사업수행실적총괄표(별지 서식 제1호) 및 사업수행실적증명서 제출(서식 제2호) 라. 주전산기 장애 시 신속한 장비, 부품 교체를 위하여 장비제조업체의 기술지원확약서 또는 서비스파트너계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해당 제품 : HPE, Oracle DBMS, DELL EMC, Cisco Network (입찰 참여 시 제출 必) 바. 현장 실사를 하고 등록을 필한 업체 사. 본교에서 원하는 관련 서류와 함께 입찰 등록을 마친 업체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하여 개별적으로 사전 방문하여 확인을 받아야 함. 1) 용역담당자를 방문하여 용역내용에 관한 설명을 듣고, 현장설명자료를 수령한 후 등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함. 2) 현장설명 방문기간 : 2021.03.02.(화) ~ 03.09(화) 17시까지 3) 장소 : 청주대학교 새천년정보관 5층 전산정보팀 담당:이충건(043-229-8790)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6. 입찰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사본 1부. 라.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4매). 마. 최근 3년간 단일 유지보수 실적(7억 이상) 증명서 1부. 바. 신용평가등급증명서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입찰시 사용인감 지참) 아. 법인등기부등본 1부. 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부.(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입찰보증보험증권(5%) 1부. (청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301-82-00345) ※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 30일 이후 일 것 ※ 제출서류(사본)는 반드시 “원본대조필”과 함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시 사용인감 지참
7.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함.(사업자번호:301-82-00345, 총장:차천수)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이어야 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즉 동법12조 및 21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자가 행한 입찰
10.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위/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보며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라.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가. 사양문의 : 전산정보팀 이충건(Tel.043-229-8790) 나. 입찰진행 : 구매관리팀 황은석(Tel.043-229-80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3월 2일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
파일 | ||||||||||
작성자 | 황은석 (구매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