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
제목 | 청주대학교 오송캠퍼스 클린룸 설치공사 입찰(긴급) | |||||||||
입 찰 공 고 (긴급)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청주대학교 오송캠퍼스 클린룸 설치공사 입찰(긴급) 나. 공사내역 : 시방서 참조 다. 공사내용 : GMP클린룸 설치공사 - 우레탄판넬 칸막이 및 천장 설치(3개실) - GMP 바닥장판 설치 - 항온항습기 7.5R/T 설치 : 1대(실외기 5층 옥상 설치) - 실별 항온항습을 위한 급배기덕트설치 및 자동제어 구성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마. 기초금액 : 금84,189,000원(금팔천사백일십팔만구천원-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내역서가 첨부되는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21조 및 동시행규칙 제25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중 『기계설비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4. 현장설명회, 입찰참가신청,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하여 개별적으로 시방서 및 사양서, 도면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함. 나. 입찰내용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공사담당자에게 문의(담당자:유재학 043-229-8099)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집행일시 및 장소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1부. 아.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자.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입찰가격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보증서를 납부하여야 하며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8.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9. 낙찰자결정 및 계약체결 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입찰결과 낙찰금액이 2인이상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10.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없이 공사완료 후 일괄 지급.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76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위/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1,905,823원)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 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라.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마.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사.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3. 문의 가. 공사내역관련 문의 : 시설운영팀 유재학 (☎043-229-8099) 나. 입찰진행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황은석 (☎043-229-808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3. 10 .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
파일 | ||||||||||
작성자 | 황은석 (구매관리팀) |